보험료 견적문의 접수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로고

  • 1566-1066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든든한 보상 서비스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실시간 자동차보험을 비교견적하여 저렴한 보험사를 찾아 드립니다.

  • 최저가 실시간 보험료 비교
  • 약관보기>>
  • * 견적 산출은 만기일 1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 차주 본인의 정보제공 동의 시에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 통한 계산>

  • 정보게시판
  • 자동차칼럼

    가장싼자동차보험

    • 가장 싼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운행하기 위해서는 보험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러나 자동차보험을 알아보시다 보면 비싼 보험료에 많이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직업적인 특성 때문에 운전을 해야 하는 경우라면 더욱이 부담으로 작용하는 것이 자동차 보험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보험 가입을 위해서 가장 싼 자동차보험을 찾게 됩니다.

       

      싼 곳을 찾게 되면서 검색을 하시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싼 곳이 IncaMan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입니다.

      비교견적을 통하여 각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 공간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누구나 가지고 있기에 쉽게 보험료를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아는 지인이나 담당 설계사분에게 그냥 갱신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이전 보험사에 재가입을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함으로써 지금의 보험료가 적정한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하여 어느 보험사가 가장 저렴한지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기에 유용하다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할인 특약은?

       

      인카맨에서는 보험료 비교는 물론이거니와 각종 할인정보 또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사별로 할인 특약의 할인율이 제각각이기에 스스로 찾아서 알아보기란 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보험사가 몇 개인지도 모를뿐더러 각각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할인정보를 확인하는 것은 정말 피곤한 일이 아닐 수 없기에 자동차보험료 비교 견적사이트를 통해서 할인정보를 비교해 보신다면 효율적으로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하기 위해서는 할인 특약을 활용하셔야 합니다.

      기존 산출된 보험료에서 할인 특약을 추가한다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기에 점점 낮아질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할인 특약을 활용하라!

      마일리지 특약은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특약입니다. 자동차 운행을 적게 한다면 아무래도 사고의 위험이 낮아지기에 할인을 해주는 특약으로써 삼성화재 기준 1만 Km 미만으로 운행을 하신다면 17% 할인을 적용받게 됩니다.

      혹여나 1만 Km가 넘는다 하여도 구간별로 할인율이 있기에 걱정 없이 운행을 하셔도 어느 정도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할인은 후할인 방식으로 보험 만기 1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남은 기간에 대해서는 전체 주행거리를 일별로 환산하여 적용이 됩니다.

       

      필수품이 된 블랙박스

      요즘은 누구나 장착한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이 보급이 되어있는데요. 이 장치를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차 보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사고 시 과실비율을 산정하는 데 있어서 결정적 증거가 되기 때문에 보험사에서는 손해율을 줄이기 위해 보험료 할인을 적용하고 있으며 메리츠화재 기준 6%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자녀 할인 특약을 활용하라!

      가족 중에 6세 이하 자녀나 임산부가 있다면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특약입니다. 어린 자녀나 임산부가 차량에 동승하고 있다면 아무래도 운전자는 조심스럽게 운행을 할 수밖에 없기에 사고의 위험은 크게 낮아지는 것으로 판단한 보험사에서 할인을 적용해 주는 것입니다. DB손해보험 기준으로 태아는 15%, 만 6세 미만은 9% 할인이 가능하오니 가입 조건이 맞으시다면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인캐맨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이외에도 자동차보험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특약은 많이 있습니다. 일일이 확인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데요. 나에게 맞는 특약을 찾아서 적용 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쉽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몇 가지 정보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설명해 드리며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알려드리고 있으니 부담 없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달이면 추석이라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명절에 장거리 운전을 하셔야 하는 분들께서는 꼭 자신의 자동차보험 담보를 체크하시고 안전운전이 되셨으면 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목록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