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견적문의 접수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로고

  • 1566-1066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든든한 보상 서비스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실시간 자동차보험을 비교견적하여 저렴한 보험사를 찾아 드립니다.

  • 최저가 실시간 보험료 비교
  • 약관보기>>
  • * 견적 산출은 만기일 1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 차주 본인의 정보제공 동의 시에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 통한 계산>

  • 정보게시판
  • 자동차칼럼

    휴가철 사고 급증으로 인한 자동차보험료 상승!!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보험료 절약하기

    • 여름 휴가철 교통사고 급증!! 손해율 상승으로 인한 자동차보험료 상승

       

      7월의 막바지입니다. 저번 주부터 여름 휴가철이 시작됨으로써 많은 분들이 나름의 방식으로 여름을 나고 있으십니다. 평소에 해보지 못한 것을 한다거나 해외로 여행을 간다거나 또는 국내 바다나 산으로 피서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러한 휴가철에 자동차 사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폭염이 지속될수록 교통사고가 증가한다고 발표가 되었는데요. 교통사고의 증가는 보험사의 손해율 상승으로 결국 자동차 보험료가 오르게 되는 나비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름철 사고 급증으로 인하여 3분기가 끝나는 10월쯤에는 자동차보험료 인상으로 이어지고 있어 고객님들께서 걱정이 아닐 수 없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렇기에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찾아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높은 보험료로 인하여 조금이라도 아껴야 한다는 생각에 손품을 팔고 있으신데요.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손품을 팔지 않고서도 한 곳에서 국내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견적 받아 보실 수 있기에 실용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딱 맞는 보험 담보와 할인 특약을 알려드려 보험료를 절약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Incarman에서는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1. 운전자의 연령을 높게 설정하라

      피보험자의 연령이 낮다면 보험료가 비싸질 수 있으며 반대로 연령이 높다면 보험료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연령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기존에 쌓여있는 보험 경력이 있으시기에 할인이 적용되는 경우가 많이 있으십니다.

       

      2. 절대 사고를 내지 마세요.

      자동차 보험료 상승에 절대적으로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사고입니다. 반대로 무사고일 경우 할인이 적용되며 매년 무사고 시 할증 코드가 상승하여 할인율이 커지고 있으니 당연한 말씀이지만 항상 안전운전을 하셔야 합니다.

       

      3. 교통법규를 준수하세요

      몇 년 전부터는 보험사에서 교통법규 위반 건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법규를 잘 지킨다면 그만큼 사고가 발생할 확률이 줄어들기에 보험사에서는 법규 위반이 없으면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4. 운전자의 범위를 좁게 설정하세요.

      보통은 피보험자 1인으로 설정을 많이 하시는데요. 가끔 아들이 운전을 한다거나 배우자분이 운전하게 되는 경우를 위해서 누구나 운전, 부부 특약, 가족한정 운전 등으로 운전자 범위를 설정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끔을 위해서 운전 범위를 넓게 설정하신다면 보험료 상승으로 이어질수 있기에 운전할 계획이 정해지신다면 단기운전자 특약을 활용하시어 운전 범위를 넓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5. 다양한 할인 특약을 활용하세요.

      자동차 보험료를 절약하기 위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에코 마일리지 할인, 블랙박스 할인, 대중교통 할인, 차선이탈 경고 장치 할인, 전방 충돌 경고 장치 할인, 서민우대 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안전운전 습관 할인, 커넥티드 카 할인 등 정말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으며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잘 적용하신다면 최대 50%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보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활용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일상이 바쁜 분들께서는 이러한 부분을 하나하나 체크하시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기에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간단한 정보 몇 가지 만으로도 딱 맞는 담보와 할인 특약을 찾아드려 최대한 자동차보험료를 낮추어 드리고 있으며 할인 특약 또한 비교해 볼 수 있으므로 편하게 문의하신다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보험사의 손해율 상승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므로 고객님들께서는 최대한 알아보시고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올여름도 많이 덥다고 합니다. 몸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여름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목록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