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견적문의 접수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로고

  • 1566-1066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든든한 보상 서비스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실시간 자동차보험을 비교견적하여 저렴한 보험사를 찾아 드립니다.

  • 최저가 실시간 보험료 비교
  • 약관보기>>
  • * 견적 산출은 만기일 1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 차주 본인의 정보제공 동의 시에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 통한 계산>

  • 정보게시판
  • 자동차칼럼

    자동차 유지비용 절감방법!!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에서 현명하게 비교하고 가입하기

    • 부담스러운 자동차 유지비용!!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으로 저렴하게 가입하기

       

      자동차보험은 1년을 기준으로 재가입 해야 하는 갱신형 보험입니다. 국가에서 지정한 의무 보험이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을 해야 하며 미가입 시 과태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가입을 안 할 수는 없는 것이기에 자동차 보험료는 매년 부담으로 작용하는 데요.

      다른 차량 유지 비용에 비해 금액이 높고 목돈이 지출되어야 하기 때문에 만기일이 다가오면 걱정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하여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덜어 드리고 있습니다. 비교견적을 통하여 보험료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어느 보험사가 나에게 맞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마일리지 할은, 블랙박스 할인, 자녀 할인, 대중교통 할인 등 보험사별로 각기 다른 할인 정책과 할인율 또한 한눈에 파악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 가입 시에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님의 보험료가 산출이 되고 있습니다.

      운전습관이나 사고 유무에 따라 금액은 천차만별이라 할 수 있는데요. 무사고 할인의 경우 보험료는 낮추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무사고 갱신 시에는 30% 정도 할인된 금액이 산출이 되지만 사고가 있을 시에는 보험료 할증은 물론이거니와 3년간 기록이 남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운전자 범위는 최대한 좁게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나 운전이 가능한 것보다는 본인만 운전을 하는 것이 자동차 보험료 절약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에는 교통법규 위반 건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법규 위반 건수가 많다는 것은 사고의 위험성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기에 보험사에서는 할증이나 또는 할인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음주운전이나 무면허 운전 또는 뺑소니가 있는 경우에는 20%까지 할증이 적용되오니 꼭 안전운전을 하시고 신호위반이나 과속을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할인 특약 또한 같이 제공하고 있는데요.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중 가장 큰 폭으로 할인해 주는 특약에 ECO 마일리지 할인 특약 입니다.

      1년간의 주행거리에 따라 할인 환급을 해주는 특약으로 운행거리가 3천 Km 미만이시라면 삼성화재 기준으로 32% 할인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반대로 조금 많이 타시는 분들 께서도 할인이 적용 가능합니다. 보통 1만 Km 미만으로 많이 주행을 하시는 데요. 현대해상 기준으로 21% 할인이 가능하며 1만 5천 Km 미만의 경우 KB손해보험에서는 6%로 할인이 가능하기에 주행거리가 많다고 하여 넘기지 마시고 꼭 가입을 하셔서 할인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블랙박스의 경우에는 보험사별로 제각각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으면 3~7% 정도 할인이 가능하기에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자녀 할인의 경우 임신 중이거나 어린 자녀가 있다면 할인을 적용받는 특약입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및 임신확인서를 제출한다면 퇴대 17%까지 할인 적용되오니 가입 자격이 되신다면 꼭 가입하셔서 할인받으시길 바랍니다.

       

      할인 특약은 보험사별로 달라 모두 적용하기는 힘들지만 할인 특약 비교표를 확인해 보신다면 본인이 가입 가능한 특약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년에 한 번씩 갱신해야 하는 자동차 보험이지만 조금만 찾아보고 비교해 보신다면 확 내려간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오니 꼭 비교견적하시어 저렴하게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