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견적문의 접수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로고

  • 1566-1066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토.일, 공휴일 휴무

든든한 보상 서비스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실시간 자동차보험을 비교견적하여 저렴한 보험사를 찾아 드립니다.

  • 최저가 실시간 보험료 비교
  • 약관보기>>
  • * 견적 산출은 만기일 1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 차주 본인의 정보제공 동의 시에만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이 가능합니다.

  • 보험료 통한 계산>

  • 정보게시판
  • 자동차칼럼

    자동차보험 부품비 상승으로 인한 보험료 인상?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효율적으로 가입하기.

    • incarman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지난 4일 보험 업계에서는 수리비로 인한 보험금 지급 가운데 부품비용으로만 2조 원이 넘는 금액이 지급되었으며 전년도 대비 12.5% 가 증가하였다고 합니다.국산의 경우는 8.4% 증가
      하였고, 수입차는 20.5%가 증가하였다고 합니다.요즘 수입차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인데 사고로 인한 보험사의 부담이 증가함으로써 자동차 보험료 상승의 주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의무보험으로 반드시 가입해야 하지만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는 목적으로도 가입을 하는데요.
      매년 이렇게 보험료가 상승한다면 가정경제에 부담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조금이라도 저렴하고! 싸게!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방법은 무사고 입니다.
      보험을 처음 가입하시게 된다면 할인할증 코드가 기본 11Z에서 시작을 하여 매년 무사고로 갱신을 하신다면 한 단계식 상승하여 12Z, 13Z, 14Z 등 조금씩 상승하게 되어 보험료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사고의 경우 최고는 29Z로 보험료의 70% 정도 저렴하게 산출이 되고 있습니다.그러니 무엇보다도 무사고 운전이 중요하겠죠?

      실시간 자동차보험 가입현황

      다음으로 가장 많이 할인해 주는 부분이 주행거리 할인 특약입니다. 마일리지 특약이라고도 하는데요.
      내 자동차의 주 용도가 마트를 가거나 자녀 학교 등하교 용으로만 사용한다면 주행거리가 많지 않겠죠?
      이런 부분에서 착안하여 보험사에서는 주행거리가 많지 않다면 사고 위험도 낮다고 판단하여 할인을 해주는 특약입니다.
      연간 주행거리가 2,000Km 가 안된다면 삼성화재 기준으로 3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1만 Km 미만이라면 17%의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은 1만 Km 이상은 운행을 안 하시니 가입하시는 것이 좋겠죠?? ^^

      요즘은 필수품이 되어버린 블랙박스를 설치한 경우에도 할인이 가능한데요.
      차량 전면 사진과 블랙박스 사진만 있으시다면 가입이 가능하시며 보험사별로 조금씩은 상이 하지만 최대 5%의 할인이 적용 가능합니다.
      블랙박스의 경우 사고 시에도 과실 판단의 기준이 되며 주차 중 누가 건드릴 수 있기에 물피도주에 대한 방비도 가능하오니 꼭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에는 자동차 보험료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추가된 것이 있습니다.
      바로 교통법규 위반 건수입니다. 예전에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는데 보험사에서 교통법규 위반 건수를 확인하여 보험료 할인 할증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법규 위반이 많다면 운전을 난폭하게 한다고 생각하여 그런 거 같습니다.

      법규 위반 종류는 6단계로 분류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인 위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C012,C011 이라 하여 법규 위반 사실이 없을 경우 할인을 해주는 코드입니다.
      2. B011 신호위반, B012 중앙선 우측통행 위반, B041 버스전용차로 통행 위반, B061 진로 변경 금지 위반, B121 어린이 통학버스 특별 보호 위반, B171 평가대상 기간 중 사고 있는 경우로 할증이 나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0% 코드입니다.
      3. A141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속도위반으로 2~3회 적발 시 5% 할증이 적용됩니다.
      4. A131 음주운전 1회 적발 시 10% 할증이 적용됩니다.
      5.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속도위반으로 2~3회 적발 + 음주운전 1회 적발 시 15% 할증 적용
      6. A111 무면허 운전, A121 뺑소니 사고, A132 음주운전 2회 적발 시 20% 할증 적용

      위 내용처럼 교통법규 위반 시에는 할인 또는 할증을 적용하고 있으니 항상 안전운전을 하셔야 합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에서 알려드리는 보험 할인 특약
      이외에도 자동차보험에 관련한 할인 할증 특약이 많은데요.
      이러한 모든 내용을 보험사마다 하나하나 체크하시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에서는 각 보험사의 정보를 모아 모아 한 번에 알아보실 수 있게 비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각 보험사별 보험료는 물론이거니와 할인정책 또한 비교가 가능하니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이 되실 겁니다.
      매년 상승하는 자동차 보험료 때문에 걱정이시라면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활용하신다면 국내 최저가로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실 거라 생각이 됩니다.
      또한 Incaman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에서는 10년 이상의 베테랑 전무가 분들이 가입과 할인 제도 또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니 가입하시는데 훨씬 수월하실 겁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보험은 최고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12